|
중소기업계·가구업계가 신제품 출시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에이스침대는 24일 신제품 ‘쿨링 바디필로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쿨링 바디필로우는 에이스침대가 새롭게 출시한 냉감성 슬립케어 아이템이다. 에이스침대의 대표 여름 시즈널 제품인 ‘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와 함께 사용하면 30도 이상 높은 기온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준비할 수 있다. 쿨링 바디필로우는 폴리에틸렌을 54% 함유한 포르페 냉감 원사를 사용해 피부 표면 온도를 감소시키고 장시간 시원함을 유지시킨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시몬스는 24일 2024 SS 신제품 프레임 ‘비틀주스(BeetleJuice)’를 출시했다.
비틀주스는 스퀘어 헤드보드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접목한 프레임이다. 팀 버튼 감독의 영화 ‘비틀주스’에서 영감을 얻어 초현실주의 스타일링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비틀주스는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고 색상은 블랙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노비즈협회는 24일 경기도 안산 중소벤처기업연수원에서 인도네시아 중소기업협동조합부 공무원과 현지 전문가를 대상으로 스마트팩토리 ODA 사업 전문가 초청연수를 진행했다. 이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국제개발협력(ODA)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2026년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인도네시아 중소기업의 스마트 공정개선 지원과 인니 스마트 공정개선 전문가 양성을 비롯 양국 기업 간 교류협력의 거점으로 활용될 스마트팩토리 지원센터를 구축할 예정이다.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연수는 △스마트팩토리 구축·운영 △현장사례 학습 △관련 유관기관 견학·액션플랜 수립 실습 등으로 구성됐으며 현지 스마트팩토리 공정개선 전문가 양성을 위해 중소벤처기업연수원(안산)과 협업해 진행됐다. 특히 향후 현지 스마트공장 지원센터 운영·현지기업 대상 스마트 공정개선에 관여할 인도네시아 중소기업협동조합부, 국가개발기획부, 비누스 대학 관계자와 현지 전문가 11명이 참가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