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디션은 국내 최초 드롭스 타입 비타민 D 영양제 ‘써니디 드롭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임산부 햇빛 충전 캠페인’에서 예비 엄마와 아기의 건강을 위해 실천 가능한 생활 습관 1개 약속 시, 10명의 참여 당 1개의 제품을 비타민 D 영양제 섭취가 필요한 미혼모 가정에 기부할 것을 약속했다.
지난달 30일까지 진행된 캠페인에는 약 1000명의 임산부가 참여했고, ‘써니디 드롭스 1000 IU’ 100개 기부가 결정됐다. 후원품 전달식에는 김우리 에프앤디넷 마케팅 센터장과 김민정 한국미혼모가족협회 대표 등이 참석했다. 후원품들은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100세대의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 센터장은 “써니디 드롭스 후원을 통해 미혼모 가정에 건강과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 대표는 “이번 기부는 캠페인을 통한 많은 임산부분들의 참여로 이루어져 더욱 뜻깊다고 느낀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해 주신 닥터에디션에 감사드린다. 써니디 드롭스는 혼자 아이를 양육하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양육 미혼모 가정에 실질적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써니디 드롭스 1000 IU는 임산부와 아이, 성인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단일 액상형 비타민 D 영양제로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