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아날로그의 최정점 프리미엄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9’를 23일 예약판매로 선출시하고, ‘미니99 필름레시피’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아날로그 카메라의 클래식한 매력과 현대적인 기능이 조화를 이룬 카메라이다. 아날로그 카메라의 본질적인 매력을 느낌과 동시에 다양한 필터와 모드를 조작하여 사진촬영과 창작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4개의 리얼 라이트와 2개의 다이얼을 사용해 직관적으로 빛과 색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컬러효과 다이얼을 돌리면 6가지 무드에 맞는 아날로그 컬러 효과를 이용할 수 있고, 밝기제어 다이얼을 사용하면 5단계의 밝기 중에서 원하는 밝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외 비네트, 타이머, 풍경, 실내, 스포츠, 벌브, 이중 노출 등 다양한 모드를 이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아날로그 필름감성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빛과 색으로 만드는 나만의 레시피 ‘미니99 필름레시피 캠페인’을 진행한다. 미니99 필름레시피는 시간, 장소, 상황별로 미니99의 다양한 컬러, 밝기, 모드 조합을 제안하는 캠페인으로, 총 42가지 효과를 조합해 미니99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주목할 점은 사진작가 표기식, 45ID 디렉터 권수진, 자몽사진관과 콜라보한 미니99 필름레시피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것. 인스탁스 미니99의 프리미엄 기능을 활용해 자신만의 필터 조합을 찾고 사진을 찍는 재미를 제안한다.
또한 용산 굿뉴스카페앤모어에서 23~26일 사진작가 3인과 ‘시간; 빛과 색, 하루의 가장 소중한 시간을 기록한 필름레시피’ 라는 주제로 미니99 필름레시피 전시회를 개최한다. 선예약을 통한 인스탁스 미니99 체험과 함께 작가들이 미니99 카메라로 직접 담은 일상을 관람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미니99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포토 슬라이드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 슬라이드 키트는 ▲삼각대 ▲신제품 디자인필름 ▲필름레시피 카드로 구성된다. 23일 한국후지필름 자사몰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29일 전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공식 판매 가격은 32만원이다.
사진=한국후지필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