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는 일상 속 잠시, 멈춤의 시간을 위한 티마카세·티코스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익선동에 위치한 ‘티퍼런스 서울’에서는 티마카세를, 강남에 위치한 ‘티퍼런스 강남’에서는 티코스를 각각 만날 수 있다.
티퍼런스가 공개한 티마카세·티코스는 싱그러운 봄·여름의 향기를 모티브로 한 ‘프레쉬 가든’을 테마로 바쁜 일상 속 쉼이 필요한 이들이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티퍼런스 서울에서 진행되는 퍼플티마카세는 시그니처 퍼플티에 계절과일로 풍미를 더한 웰컴 티를 시작으로 페퍼민트와 퍼플티 블렌딩으로 청량감을 더한 민트 퍼플티와 함께 페어링하기 좋은 수제 디저트 3종을 제공한다. 이어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퍼플티 칵테일, 시그러운 과일에 허브를 더해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퍼플티 냉침차까지 총 4개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마지막 냉침차는 집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텀블러를 별도 제공한다.
티퍼런스 강남에서 진행되는 퍼플티코스는 먼저 취향에 맞는 퍼플티 3종과 함께 맛의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를 제공한다. 그 다음으로 싱그러운 오렌지 베이스에 시그니처 퍼플티를 더한 ‘퍼플티 프레쉬 칵테일’을 제공해 깔끔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지막에는 저당 그래놀라와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퍼플티 젤라또를 제공해 다양한 색과 맛, 향의 퍼플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티퍼런스의 티마카세·티코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예약 후 체험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