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유부초밥 및 초밥창업 프랜차이즈 가산팔복초밥이 인천구월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가산팔복초밥 인천구월점은 인천시 남동구 호텔더디자이너스 인천점 2층에 위치해있다. 해당 위치는 뛰어난 접근성과 많은 유동 인구를 보유한 상권이다.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며, 배달 및 포장이 가능해 주변 직장인 등 고정 고객화 전략을 통해 안정적인 운영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가산팔복초밥은 주류 요식업 메뉴가 아닌 초밥전문점임에도 지속적인 매장 반응 모니터링과 꾸준한 신메뉴 출시 및 메뉴 리뉴얼 등으로 가맹점주들과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온 바 있다.
특히 본사 차원의 철저한 식재료 관리와 매일 공급되는 신선한 식재료로 초밥의 퀄리티를 높이고, 품질 좋은 유부초밥과 모둠초밥을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개발한 레시피로 운영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등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구축, 불황 속에서도 창업 수요가 몰리며 최근 3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가산팔복초밥 관계자는 “당사는 외식전문가의 노하우로 구축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매장 오픈부터 운영, 마케팅까지 1:1 밀착 케어 시스템을 제공하여 창업을 고민 중인 예비 창업자뿐만 아니라 업종 변경을 고려 중인 이들에게도 매력적인 외식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본사에서는 신규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창업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