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프랜차이즈 코인노래방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부천시청역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부천시청역점은 부천시청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7분 거리의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다.
이번 지점은 인근의 부천시청역 주변에 마트와 백화점 등 대규모 상권이 형성돼 있고 천중앙공원, 안중근공원, 계남공원, 금강어린이공원, 은하어린이공원 등 다양한 규모의 휴식시설도 자리하고 있어 많은 유동인구로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뤄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세븐스타 부천시청역점은 자체 개발한 뉴트로 블랙 콘셉트의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공간 인테리어와 최신 TJ 반주기 등 고품질의 음향 시스템으로 타 브랜드에서 따라올 수 없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키오스크 결제시스팀과 무인관제시스템 등 한층 편리한 운영 수단으로 고객들과 가맹점주 모두의 만족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본사 관계자는 “당사는 지난 2016년 론칭한 이래 7년 연속 코인노래방 브랜드 파워 1위를 달성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 프랜차이즈, 기술평가 우수기업 및 강소기업에 선정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추가 수익을 위한 포토스튜디오 샵인샵 시스템 등 다양한 매출 안정화 전략도 구축하고 있어 초보 창업자들도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스타는 예비창업자들의 초반 리스크를 줄이고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을 줄여주기 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