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 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송혜교는 블랙 원피스부터 롱코트까지 다양한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송혜교는 완벽한 미모와 더불어 늘씬한 몸매까지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17일 바자 코리아는 송혜교와 진행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바자 코리아는 6월호 전반을 송혜교와 함께 만들어 나가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송혜교는 소녀에서 여인까지 시간을 가늠할 수 없는 배우의 말간 얼굴을 오롯이 드러내며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송혜교는 “카메라 앞에 서며 나이 먹는 것에 대한 부담은 없어요. 자연스러운 일이니까요. 웬만하면 ‘제 나이보다는 조금 더디게 가고 있구나’ 정도의 모습을 보이려고 노력하지만 자연스러운 시간의 흐름을 억지로 밀어내고 싶지는 않아요. 분명 나이가 드는데 겉모습만 쨍쨍하게 젊을 수는 없는 거잖아요. 오히려 나이가 들수록 화장도 연해지고 옷도 단순해져야 더 멋있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 포스코퓨처엠, 양·음극재 국제표준 ‘ISO 14067’ 탄소발자국 검증 받아
- 무안군, 관광종합 발전계획 수립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현대위아, 230평 규모 안전교육센터 개소
- 삼성디스플레이, ‘모니터용 QD-OLED’ 누적 출하량 100만대 돌파
- GS칼텍스재단, 위험에 처한 이웃 구조한 시민 3명에 ‘참사람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