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부형제 최소화…중국산 원료 제로 원칙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꾼 그린알로에가 소비자로부터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제14회 202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에 11년 연속 선정됐다.
그린알로에는 면역세포 활성화에 도움 되는 약용식물인 알로에를 바탕으로 기능성 신소재를 활용한 세분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 원료를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한 급속 동결건조 공법으로 함유한다. 서양의 인삼이라 불리는 알로에에는 면역다당체 성분이 함유돼 면역력 개선은 물론 피부 건강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인증 받았다.
알로에다당체도 순수 알로에를 400% 함유해 하루 최대 300mg 섭생할 수 있게 제품화했으며, 이외 기능성분도 국제 심포지엄과 식약처에서 검증받은 자연유래 원료들로 포함하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창업주의 경영원칙을 고수하면서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식품의 제형도 식물성 연·경질캡슐로 진화시켰으며 현대인의 건강 솔루션을 위한 세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창업주의 청렴한 정신을 이어받아 정직한 제품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회적 기업으로써 본사 영업직에도 내근사원제를 도입하는 등 여성 일자리 창출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