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기업 제너럴밀스코리아가 미국에서 높은 판매량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젤리 브랜드 ‘거셔스’를 국내 정식 도입한다.
제너럴밀스의 대표 후르츠 젤리 브랜드로는 후룻바이더풋, 후르츠 롤업젤리, 거셔스가 있다. 그중 1992년 론칭한 거셔스는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독특한 형태로 미국서 지난 3년간 평균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보였을 정도로 글로벌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다양한 맛과 형태의 후르츠 젤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제너럴밀스는 글로벌 소비자로부터 이미 입증받은 제품을 국내에도 도입해 원조 후르츠 스낵의 독보적인 퀄리티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거셔스 젤리의 가장 큰 특징은 거셔스만의 쫀득하면서도 말캉한 식감의 젤리 속에서 터지는 과즙이다. 단순히 씹는 것에서 끝나는 일반적인 젤리와 달리 거셔스 젤리는 씹는 순간 입안 가득 상큼한 과즙이 터져 먹는 순간에도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젤리 속에는 과일 과즙을 활용한 리얼 과일 주스를 주입해 차별화했다. 이번에 국내 도입되는 거셔스 믹스 후르츠 젤리는 사과, 라임, 오렌지 등 여러 과일 플레이버를 다채롭게 담아 과일 본연의 달콤하고 산뜻한 맛을 만끽할 수 있으며 보석을 연상케 하는 모양과 알록달록한 젤리의 색감은 시각적인 만족감까지 선사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