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휴양소 위탁운영사 휴나라가 경기 평택 고덕신도시에서 프리미엄 비즈니스 레지던스 호텔 ‘골든 플래닛 호텔 고덕’의 문을 열었다.
이 호텔은 지하 5층~지상 23층, 498개의 객실과 다목적 연회 로비, 투숙객 전용 피트니스 시설 등으로 조성됐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밖에 서정리 전통시장, 평택 부락산, 송탄 미군기지 관광특구 등 관광지도 인접하다.
특히 관광호텔과 리조트의 장점이 결합돼 비즈니스 고객 및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자연주의 갤러리에는 웰니스 플랜테리어와 천연향 디퓨저가 갖춰져 있다. 객실과 공용 공간에도 동일한 디퓨저가 설치돼 스트레스 해소와 숙면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읻나.
객실 내부에는 최신식 취사 및 세탁 시설, 테라스, 대형 스마트 TV, 무료 OTT 및 유튜브, 공기청정기, 시스템 냉난방 시설 등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피트니스 시설과 옥상 루프탑 라운지 등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휴나라 관계자는 “최상급 서비스와 고품질 시설을 갖춰 현대인들이 온전하게 휴식하고 행복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웰니스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할 것”이라며 “고객 및 지역 커뮤니티와 소통하며 고덕 신도시의 최고 명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