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카카오톡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원인을 찾고 있다.
과기정통부는 최근 연속해서 장애가 발생한 카카오톡의 긴급 현장점검에 착수했다고 2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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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 오전 카카오톡 PC버전에서 일부 사용자들이 로그인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다.
앞서 13일과 20일에는 카카오톡의 메시지 수신과 발신이 일시적으로 멈추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과기정통부는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등 관련 분야의 전문가를 대동해 장애원인, 복구상황, 재발방지 대책 등을 확인했다.
과기정통부는 “서비스 장애가 반복되지 않도록 미흡사항은 사업자와 함께 시정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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