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더 건강한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커피 그룹 엠프티랩(대표 김영태)이 투데이신문에서 주관하는 ‘2024 청년플러스포럼’의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엠프티랩 커피 그룹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열린 ‘제5회 청년플러스포럼’에서 참가자들을 위해 음료와 기념품을 제공했다.
이번 선물로 산하 카페 프렌차이즈 브랜드 크레이저 커피에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최적의 블렌딩과 로스팅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산미를 잡고 밸런스를 맞춰 호평을 받는 크레이저 콜드브루를 준비했다.
엠프티랩 김영태 대표는 “한번 마셔 보면 커피는 역시 크레이저라는 자신감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김 대표는 “이미 도착해 있는 미래인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주역들을 위한 작은 선물”이라며 “엠프티랩에서도 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넘어서 온라인을 통한 글로벌 비즈니스까지 모두 가능해진 디지털 시대를 위한 투자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청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엠프티랩 커피 그룹은 카페 컨설팅부터 커피 원두 납품 사업과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레이저 커피를 운영하고 있다. 2024년부터는 기능성 커피 사업부를 신설해 맛있는 커피에 대한 10년 노하우와 제품력을 기반으로 더 건강하고 맛있는 기능성 커피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