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명품 유통 플랫폼 구하다와 실시간 API 연동하고 럭셔리·컨템포러리 패션 등 36만여 개에 달하는 직수입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쇼핑경험 강화에 나선다.
티몬은 B2B·B2C 명품 유통 전문 플랫폼 ‘구하다’와 API 연동 계약을 시작하고 구하다의 유럽 부티크 100여곳을 비롯해 4,700여개 브랜드의 럭셔리·컨템포러리 패션 등 36만여 개 직수입 상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인다.
특히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상품들을 집중 큐레이션하며 다변화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제휴를 기념해 2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펼친다. 먼저 구하다 연동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8% 전용 쿠폰(최대 10만원 할인)’을 무제한 발급하며 가방·슈즈·의류·액세서리 등 130여개 아이템을 엄선한 특별 기획전도 개최한다.
또 22일 저녁 9시부터 1시간 ‘티몬플레이’ 라방을 실시하고 인기 상품 52종을 특가 판매한다. 핵심 12종 상품 전용 ‘20% 할인쿠폰’, 이외 40종에 적용할 수 있는 ‘17% 할인쿠폰’을 각각 지급하며 지금 시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 꿀팁도 소개한다.
라방 대표상품으로 △’A.P.C.’ 여성 VPC 로고 네이비 반팔티(8만원대~) △’비비안웨스트우드’ 공용 로고 자수 화이트 반팔티(11만원대~) △’아미’ 남성 하트 로고 느와르 반팔티(14만원대~) 등 여름 의류를 비롯해 △’골든구스’ 슈퍼스타 W77 실버탭 화이트(40만원대~) △’메종마르지엘라’ 5AC 체인 블랙 버킷백(120만원대~) △’프라다’ 삼각로고 리에디션 블랙 숄더백(220만원대~) 등이 꼽힌다.
또 △’페라가모’ 간치니 골드 귀걸이(10만원대~), 목걸이(12만원대~) 등 명품 쥬얼리도 10만원 초반대에 장만할 수 있다. 모두 무료배송은 물론, 관·부가세가 포함된 최종 혜택가에 쇼핑 가능하다.
사진=티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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