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Dreame)’가 로봇스윙 기술을 접목시킨 신제품 ‘X40 Ultra’ 국내 출시를 앞두고 주요 성능을 선 공개했다.
6월 출시될 드리미 X40 Ultra는 지금껏 국내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세척ᆞ건조 기술력이 집대성된 고성능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품이다. 맙익스텐드(MopExtend) 기술로 물걸레 확장 기능을 선보였던 드리미의 ‘L20 Ultra’ 제품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혁신적인 로봇 스윙 기술이 구석진 부분과 불규칙한 모서리를 따라 더욱 유연한 물걸레 청소를 제공하며, 로봇팔 브러시가 확장 및 리프팅 되어 더욱 꼼꼼한 흡입력을 선사한다.
특히 12,000Pa 강력한 흡입력으로 머리카락, 먼지, 이물질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은 물론, 3중컷 브러시를 장착할 수 있어 이물질 흡입 시 머리카락이 끼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커팅하며 기계 내부에서 발생하는 엉킴 문제까지 알아서 방지해준다.
물걸레의 경우 온수로 세척하여 청소 후 얼룩과 악취를 방지하고, 걸레 청소 후 더러워진 세척판도 자동 세척하기 때문에 직접 관리할 필요 없이 청소부터 세척까지 모두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카펫, 러그 등의 장애물을 인식하면 자동으로 물걸레를 스테이션에 탈착하고 흡입 청소만 진행 후 물걸레 청소를 진행하여 러그가 젖을 가능성을 완전히 차단한다.
이 외에도 3.2L 더스트백으로 먼지 통 자동 비움, 세정제 및 정수 자동 공급, 물걸레 자동 세척 등 진정한 완전 자동화 기능으로 최대 75일 동안 핸즈프리를 누릴 수 있다. 스마트폰 연동 기능으로 더욱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작동법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시니어들도 간편하게 쓸 수 있다.
드리미 관계자는 “지금까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역대급 스펙과 기능이 X40 Ultra 제품에 하나로 집약돼 있다”며 “지금까지의 기술력을 뛰어넘는 고성능 하이엔드 로봇청소기인 X40 Ultra 신제품을 출시 전 누구보다 빠르게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면 드리미 팝업스토어를 방문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리미는 신제품 X40 Ultra 론칭에 앞서 오는 31일까지 사전 알림 받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알림만 받아도 추첨으로 드리미 스토어 전용 100만 원 상품권을, 드리미 스토어 전용 30만 원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드리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