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구업계가 신제품 출시 등 고객 니즈 공략에 나섰다.
에이스침대는 22일 연세대학교 학생들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에서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에이스침대의 중·장기적 고객 로열티 향상을 위한 영업·서비스 전략’이라는 주제로 지난 4월 26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다. 연세대학교 BIT 경영혁신학회 소속 구성원 16인이 프로젝트에 참가했다. 지난 21일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에서 실시된 최종 평가에서는 △이해도 △객관성 △논리성 △창의성 △실현가능성 등 여러 항목을 종합적으로 취합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팀에게 대상을 수여했다. 에이스침대는 대상 수상팀에게 상패와 상장, 상금 200만원 등을 증정했다.
|
신세계까사는 22일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전면 재정비하고 자연 친화적 소재로 무장한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MATERASSO FORES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 포레스트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마테라소 매트리스 제품 라인업을 리뉴얼하고 연내 두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을 추가 론칭한다. 이번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는 환경을 위한 가치 소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외피의 원단부터 내장재까지 안전한 소재들만을 사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시몬스는 22일 ‘N32 신세계 대구점’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 팝업 형식으로 선보이는 이번 매장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 소비자들과의 접점이 대폭 확대될 전망이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처음으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시몬스의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N32 신세계 대구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등 N32 전 라인업 등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