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23일 ‘BMW 차량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해 12월 론칭한 ‘신차 상담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 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최근 전기차 트렌드에 맞춰 BMW 대표 전기차인 ‘BMW i5 40 M Sport’, ‘BMW i7 50 M Sport’, ‘BMW iX3 M Sport’ 3종을 소개하며, 전기차 전문 수리 공간 및 최첨단 장비를 갖춘 BMW공식 딜러 ‘삼천리 모터스 군포 서비스 센터’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브랜드사 직원이 직접 참여해 차량 외관부터, 앞좌석, 뒷좌석 등 내외부 성능과 디자인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즉시 해결해 줄 예정이다.
롯데온에서 원하는 차종과 일정을 선택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성함과 연락처를 남기면 일정에 맞춰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 상담 신청 후 차량 상품 계약 시 금융상품 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롯데캐피탈 본사에서 필요한 금융상품을 안내하며, 저금리 및 무이자 프로그램을 통해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라이브 방송 중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상담 신청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첨을 통해 ‘카페 기프티콘 1만원권’을 비롯해 캔들세트, 골프 파우치,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상담 신청 후 차량 출고 단계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BMW 프리미엄 골프백’을 증정한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기획자는”작년에 론치안 신차 상담 서비스가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에 삼천리 모터스와 함께 BMW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방송 중 상담 신청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비대면 차량 상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