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신제품 ‘우주 라이크 봉봉’ 출시를 앞두고 언텁쇼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언텁쇼는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언팩쇼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한 통을 뜻하는 ‘텁’을 합친 말로 신제품을 미리 공개하고 맛보기를 한다는 의미다.
언텁쇼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22일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엄마는 외계인’ 탄생 20주년을 맞아 25일부터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을 출시할 예정이다.
22일 인플루언서 등을 초청해 탄생 스토리와 사전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는 언텁쇼를 실시하며, 22~28일 워크샵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봉봉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말까지 워크숍을 방문해 도슨트를 통해 우주 라이크 봉봉 개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 이외에 1만원 이상 구매 인증 시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등 경품 응모권이 제공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엄마는 외계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신제품 ‘우주 라이크 봉봉’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언텁쇼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매달 이달의 맛 출시에 앞서 워크샵에서 언텁쇼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