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 브랜드관에 입점해 에이시카365, 아토베리 365 등 14개 제품을 선보인다.
이어서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트리움’과 ‘왓슨’에도 입점한다.
에스트라는 브랜드 공식 진출을 맞아 현지 홍보 행사도 강화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뷰트리움 시암스퀘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8일에는 태국 방콕 대형 쇼핑몰 중 하나인 엠스피어에서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고객 등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스트라는 지난해 9월 일본, 올해 1월 베트남 진출에 이어 이번 태국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나갈 방침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주력 상품인 에이시카365는 에스트라의 의약학적 경험과 연구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성능을 선사한다”며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돕는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태국 현지 사전 마케팅에서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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