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자동차 구매 관련 금융 상품 및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KB페이(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KB Pay 자동차 서비스’는 3개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자동차 금융 서비스에서는 ▲신차 ▲중고차 ▲렌터카 등 자동차 상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자동차 구매 상품을 탐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자동차 금융상품(카드 할부·카드 일시불 ·할부금융)의 이용도 가능하다.
다음으로 자동차 관리 서비스에서는 ▲내 차 시세정보 확인 ▲차량 점검 주기 알림 ▲구독형 차량 케어 쿠폰(세차·주유·정비) 상품 가입(유료) 등을 통해 차량 케어에 필요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과 협업을 통해 지역별 주차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할인된 가격의 주차 쿠폰 구입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자동차 보험 서비스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비롯한 4개 보험사의 자동차 및 운전자 보험 상품을 탐색하고 가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국민카드는 ‘KB Pay 자동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 차 시세 확인 등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마다 주유권 1만원을 증정하며, 총 2개의 미션을 모두 완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Qi10 Driver(2명) ▲플레이스테이션 5(3명) ▲에어팟 프로(3명) 등 총 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는 금융 플랫폼을 넘어 쇼핑·여행 등 생활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고 자동차 서비스 역시 고객에게 필요한 생활 밀착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탄생했다”며 “1200만 KB Pay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편리한 금융 서비스 제공 및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통해 고객 감동과 행복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에도 자동차 금융과 생활을 결합한 종합 자동차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