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HAS 프레시마켓 올가홀푸드가 저온에서 천천히 로스팅해 견과류의 영양분과 풍미를 더욱 신선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저온로스팅 견과 2종(아몬드∙캐슈넛)’을 출시한다.
‘저온로스팅 아몬드(300g/8900원)’∙‘저온로스팅 캐슈넛(300g/9900원)’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풍미를 극대화하는 저온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영양성분은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200℃가 넘는 온도에서 진행되는 로스팅이 아닌, 150℃의 온도에서 장시간 천천히 로스팅 하기 때문에 견과류에 풍부한 불포화지방산, 비타민E, 단백질은 그대로 보존했다.
또한 로스팅 후 즉시 냉각 처리해 견과의 산화를 방지하고 신선함이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공기 유입을 차단하는 포장재를 사용하여 질소 충전 및 진공포장해 품질은 유지하고 로스팅 견과의 풍미를 오래도록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아몬드 엑스트라 넘버원, 캐슈넛 W320 등 우수 품종 등급만을 엄선했다. 생산부터 가공까지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견과만을 사용해 안정성 또한 강화했다. 또한 HACCP 인증을 완료하고 견과류에 생기기 쉬운 독소인 아플라톡신 검사를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등 까다로운 올가의 안전 기준을 거쳐 믿고 먹을 수 있다.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SIS(Shop In Shop)매장,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원어스 컴백 D-1…기대 포인트 셋
- 케플러, 정규 1집 첫 콘셉트 포토 공개…로맨틱 무드
- ‘찐팬구역’ 차태현-인교진-일주어터, 응원팀 달라도 하나된 우정
- 신세계百, RK 스트리트 아트 사진전…”거리의 자유로움”
- ‘푹다행’ 박항서, 안정환 눈 피해 몰래 소라 먹방…최고 6.8%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