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Tripbtoz)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서는 총 25만장의 숙박할인권이 배포될 예정이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1구간과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2구간으로 구분된다.
1구간 동안에는 강원·경남·경북·광주·대구·대전·부산·울산·전남·전북·충남·충북 등 전국 12개 광역 시도의 7만원 이상 숙박상품을 예약하면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립비토즈는 여기에 5% 할인(최대 2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6월 3일부터 6월 30까지 진행되는 2구간에는 1구간 지역에 세종과 제주가 추가돼 비수도권 지역 전체가 포함된다. 이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2만원~7만원 미만 구매 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립비토즈는 여기에 7% 추가 할인(최대 3만원)을 제공하며, KB Pay를 통해 결제 시 10% 할인 혜택(최대 3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만약 숙박하고자 하는 호텔이 트립비토즈가 선정한 전국 호텔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퍼플픽’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호텔이라면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구간에서 퍼플픽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7만원 이상의 호텔을 예약하면 최대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할인은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트립비토즈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본인 인증 후 숙박할인권(1인 1매)을 발급받으면 된다. 이후 숙박할인권 로고가 있는 숙소를 조회⋅예약하면 결제 화면에서 할인권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코드를 입력하고 추가 할인을 받으면 된다.
한국관광공사가 발간한 2023년 숙박할인권 지원사업 성과 보고서에 따르면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2023년 숙박세일 페스타에서 총 130만3000건의 쿠폰이 사용됐다. 이를 통해 약 311만명이 국내 여행을 떠났고, 숙박 비용으로 1808억원, 여행 경비로 5226억원이 지출돼 내수 진작 효과가 있었다.
김상혁 트립비토즈 마케팅팀장은 “트립비토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국내 관광지를 방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와 협력해 국내 여행을 촉진하고, 여행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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