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카카오톡 일부 이용자들 사이에 장애가 발생했다.
카카오는 이날 오후 2시 52분부터 약 6분 동안 일부 이용자의 모바일 수발신·PC 버전 카카오톡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문제를 인지한 즉시 대응해 이후로는 정상적으로 카카오톡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문제인지 즉시 대응해, 위 시간 이후로는 정상적으로 카카오톡 서비스가 이뤄졌다”고 말했다.
카카오톡은 지난 13일에도 내부 시스템 작업 중 비슷한 현상이 발생했다. 당시에도 오후 1시 44분부터 약 6분간 일부 이용자들이 메시지 수발신과 PC 로그인 불안정을 겪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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