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글로벌 럭셔리 패션그룹 케어링 그룹의 ‘보테가 베네타’가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신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에서는 보테가 베네타의 미니 월리스 백과 미니 홉 백, 지갑, 액세서리 등 약 150여 개를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는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경우 보테가 베네타 공식 부티크와 동일한 선물 패키지로 배송한다. 브랜드 톡채널을 추가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 쇼핑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선물하기 럭스에는 △생 로랑 △발렌시아가 △구찌 △티파니앤코 △불가리 △피아제 △발렌티노 △그라프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 약 80여곳이 입점해 있다.
카카오는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동일한 퀄리티의 서비스로 신뢰도를 높였다”면서 “명품 라인업 강화로 고객들의 구매 편리성을 높이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中기업 88%·日기업 50% ,韓기업 선호…”우선 협력하고 싶다”
- 과수화상병 발생 경보 관심→주의…”신속 예찰·방제할 것”
- 교통사고 대책… 우회전 신호등 33.7%늘리고 오토바이 번호판 확대
- [특징주] AI 발 전력 수요 증가·구리 강세에 LS그룹주 강세
- 생성형AI 입은 ‘첼로스퀘어’ 물류위기 대응력 높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