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커머스업계의 가격 할인 혜택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상품 증정까지 더해지면서 업체간 판매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위메프는 카테고리별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직접 나서는 ‘네고끝판왕’을 22일까지 펼치고 여름 맞이 대표 상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 또 고객맞춤형 상시 특가 쇼핑관 ‘지금핫딜’에서는 21일 단 하루 라이브 방송을 특별 편성, 수박과 참외 등 시즌 상품을 초저가에 추천한다.
위메프는 카테고리별 전문 MD가 직접 상품을 추천하는 ‘네고끝판왕’ 기획전을 22일까지 운영하고 최대 10% 할인 혜택을 더했다. 우선 △W피부연구소 트리플케어 선크림 △하우쎈스 원터치 모기장 △산리오 모기퇴치 스티커 △LG 휘센 제습기 등이 주요 상품이다. 여름에 많이 찾는 △싸이닉 에어리 썬쿠션 △감탄브라 △에어셀 쿨방석 △애끌리아 베개덮개 등은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 맞춤형 상시 특가 쇼핑관인 ‘지금핫딜’에선 라이브 방송을 특별 편성했다. 21일 오후 8시 △수박 △참외 △명태회냉면 △신일 서큘레이터를 특가에 소개한다. 특히 카드 쿠폰(10%)에 더블할인(5%)까지 적용, 상품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라이브 중 구매자, 소통왕 등 20명을 추첨해 명태회냉면, 넥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슈퍼직구위크를 펼치고 미국 직구 베스트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디지털, 건강기능식품, 주방용품, 생필품 등을 초저가에 선보인다. △갤럭시탭A9+ △쏜리서치 투퍼데이 60캡슐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파스타볼 △커클랜드 세탁 세제 152캡슐 등이다.
서울 위메프 캠페인실장은 “여름을 대비해 고객들이 최근 많이 찾는 상품을 위주로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를 분석하고 이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컬리는 서비스 론칭 9주년을 맞아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컬리는 오는 31일까지 ‘컬리 벌쓰 위크’ 기획전을 열고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12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 이벤트 답게 각종 특가 찬스와 쿠폰 이벤트, 최대 2만5000원 페이백 이벤트까지 마련했다. 컬리의 신선식품과 간편식 카테고리는 물론 각종 생필품과 리빙, 패션, 뷰티까지 총망라했다.
‘999특가’에서는 9주년을 맞이해 컬리의 인기 상품 600여 개를 엄선해 ‘900원’ 단위로 선보인다. ‘웰컴컬리’ 코너에서는 뷰티·헬스와 주방용품, 가구·리빙, 패션·잡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추천하며 드롱기, 장네론 라귀올, 크로우캐년, 쓰임 등 팬층이 두터운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카드사별로 웰컴컬리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컬리멤버스와 러버스 라벤더 이상의 충성 고객은 26일까지 9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들을 선 구매할 수도 있다. 화제를 모았던 ‘식빵 취향찾기 샘플러’ 9주년 앵콜 상품부터 ‘메종엠오 비스퀴테리 디저트 세트’, ‘조말론 런던 로즈 트래블 코롱 트리오 리미티드 에디션’ 등을 마련했다. 27~31일까지 모든 컬리 고객이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 존쿡델리미트, 에스티로더, 덴프스 등 인기 브랜드의 추가 혜택과 최대 2만원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컬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추가 5000원 페이백이 또 한 번 지급된다.
|
롯데온은 20~26일까지 ‘5월 온앤더패션&키즈 위크’를 진행한다. 남성 및 여성 패션 브랜드부터 유아동 패션, 육아용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모아 행사를 준비했으며 여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온앤더패션 위크’에서는 올 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단순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과 차분한 무채색의 색상을 활용한 ‘뉴트럴컬러’ 트렌드가 여름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시야쥬, 시티브리즈, 쉬즈미스, 리스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관련 상품 구매 시 최대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앤더키즈 위크에서는 여름 준비를 위한 유아동 패션부터 육아용품, 완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베베드피노, 노스페이스키즈, 스토케, 아베끄뚜아 등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최대 25%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앞으로도 여름 데일리룩을 비롯해 휴가 준비 등의 테마에 맞춰 다양한 패션 브랜드 및 상품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