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U는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상품 구매 시 비트코인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비트코인 피자데이는 비트코인을 처음으로 현물 거래 수단으로 사용해 피자 두 판을 구매한 2010년 5월 22일을 기념하는 날이다.
행사 기간 즉석조리 피자, 피자빵, 피자치즈, 피자맛 감자칩 등 모두 17종의 피자 관련 상품과 탄산음료 전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증정한다.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뒤 CU 자체 앱인 ‘포켓 CU’에서 쿠폰을 발급 받아 오는 31일까지 가상자산거래소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비트코인 더블적립 이벤트도 연다. CU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멤버십 포인트 적립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포인트 적립 금액의 50배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을 내달 4일 일괄 지급한다. 1인당 5000원 한도로 담배와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된다.
이밖에 피자데이 이벤트 정보를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한 고객 가운데 1~5등을 선정해 CU 모바일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가상 자산의 대중화에 맞춰 편의점을 찾는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