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주요 소비층인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런치’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그릭요거트 발효기술로 만든 세븐셀렉트(PB) 프리미엄 베이글 2종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강화하고 있는 ‘모닝스테이션(아침식사 정류소)’ 전략에 맞춰 새로운 아침식사 타깃 전략 상품으로 신제품을 내놓았다.
‘세븐셀렉트 오늘도쫄깃베이글플레인’과 ‘세븐셀렉트 오늘도쫄깃베이글무화과’은 특허 받은 그릭요거트 발효기술을 활용해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두 번 구워내 쫄깃한 맛을 높였다.
전자레인지에서 20초 조리 후 따뜻하게 먹으면 더욱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오늘도쫄깃베이글플레인’은 기본 베이글 맛으로 다양한 크림치즈나 버터와 함께 즐기기 좋으며, ‘오늘도쫄깃베이글무화과’의 경우 베이글 전문점에서 인기 있는 맛으로 쫀득하고 달콤한 무화과 조각과 고소한 호두가 있어 맛과 식감까지 살린 상품이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오늘도쫄깃베이글 상품 구매 시 ‘엠즈크림치즈플레인’ 1개를 증정한다. 또한 아침 특화상품으로 출시된 만큼 6월 한 달간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에 포함될 예정이다.
콤보행사로 구매 시 ‘오늘도쫄깃베이글플레인’과 ‘세븐카페 아이스’를 20% 이상 할인된 3800원에 구매 가능해 일반 카페의 커피 1잔보다도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 NEXZ, 글로벌 데뷔싱글 ‘Ride the Vibe’ 발매…실험적 사운드
-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시청률 4.2%, 자체 최고…장기용 “천우희가 나를 살게해”
- 크러쉬, 늦봄 물들인 단콘 성료…지코·도경수 지원사격
- 세븐틴, 日오사카 스타디움 공연 11만 운집…‘공연 장인’ 인증
- ‘더 에이트 쇼’, 넷플릭스 글로벌 5위 데뷔…‘브리저튼3’ 부동의 1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