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가전 제품도 인테리어 요소 가운데 하나로 여겨지며 성능 만큼 디자인적인 측면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디자인과 기능적인 측면 모두 충족한 코웨이(021240) ‘노블 공기청정기2’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코웨이에 따르면 노블 공지청정기2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인기를 얻으며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아키텍처 디자인과 간결한 직선 구조의 타워형 외관 등 기존 제품보다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자연을 모티브로 한 △가든 그레이 △포슬린 화이트 △샌드 베이지 △임페리얼 브라운 △페블 그레이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집 인테리어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적인 부분도 신경 썼다. 공기청정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필터 시스템의 경우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멀티큐브 탈취강화필터 △4D 에어클린 V케어필터 등 4단계를 적용해 0.01마이크로미터(μm)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할 수 있다. 또 공기 중에 떠도는 세균부터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99.9% 감소시킨다.
탈취 성능도 개선했다. 이에 일상 생활 속 냄새를 비롯해 반려동물의 냄새까지 95% 이상 제거해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사용자의 생활 환경에 맞춰 공기 관리를 극대화할 수 있는 더블에어매칭필터 시스템까지 적용했다. △펫 △미세먼지 △매연 △새집 등 총 6종의 필터 중 2종류를 선택해 공기청정기에 장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했다. 개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스페셜 모드를 통해 풍향·조명 밝기·절전 기능 등을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에코 커넥트 모드는 실내 공기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작동해 평소 사용하는 전력(풍량 1단 기준) 대비 최대 50% 에너지를 절감한다.
회사 관계자는 “노블 공기청정기2는 디자인은 물론 기능까지 갖춘 혁신 제품”이라며 “집안 인테리어와 공기청정 기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1리터 페트병 생수에 미세플라스틱 24만개, 종이팩이라면?
- “한은, 10월에 피벗 개시.. 올해1차례 인하 그칠 듯”
- 불교행사로 대중 앞에 선 金여사…’영부인 역할론’ 이해구할까
- 한강대교 위 호텔서 투숙해볼까…직녀카페를 전망호텔로 개조
- 여름 초입 ‘소만’…덥지만 0.1mm 미만 빗방울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