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샤브샤브 프랜차이즈 샤브20이 지난 5월 8일 부산 영도점 신규 오픈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현재 부산지역은 샤브20 지점이 가장 많은 지역으로 부산에서는 9번째, 전국으로는 42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다.
샤브20은 무한리필 샤브샤브 브랜드로서, 식사시간 내 질 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무제한으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샐러드바에서 월남쌈 재료를 비롯한 각종 채소류, 닭강정을 포함한 식사류,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류와 같이 모든 것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산은 특히 매장 방문 횟수가 많은 지역으로, 지난 1월 개업을 완료한 부산 지점의 경우 월매출과 일매출 최고기록을 연이어 갱신하는 등 꾸준히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영남권에서 검증받은 브랜드인 만큼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도, 개설 문의를 주시는 예비 창업자분들도 계속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에는 수도권 중심으로도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고, 파주시, 부천시에 신규 오픈하고 평택시에도 2호점을 계약하는 등 수도권 지역에서도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며 최고의 샤브샤브 브랜드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점주분들의 최적의 운영환경에 힘쓰며 함께 성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샤브20은 ‘2024 브랜드파워 1위’ 기업에 선정되고 골프존과 협약을 맺어 브랜드 영상을 다양한 지면에 선보이는 등 브랜드 영향력을 높여나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