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가 ‘게토레이 제로’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에서 운영한다.
지난 1일 새롭게 선보인 ‘게토레이 제로’는 가벼운 운동 후 혹은 일상 속에서 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음료다.
팝업스토어는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를 테마로 ‘게토레이 제로’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1층부터 루프탑까지 총 4개 층을 MZ 세대의 일상을 녹여낸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마련했으며, 각 층을 관통하는 ‘제로칼로리’ 미션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몰입도 높은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 입장 시 1000칼로리가 충전된 ‘제로 카드’를 발급받고, 각 층별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칼로리 차감에 도전할 수 있다. 출근길 버스와 지하철 공간을 재현한 1층 ‘제로 스테이션’은 정거장 계단 오르기, 떠나는 버스 따라잡기 등 일상 속 움직임을 통한 칼로리 차감 미션을 제공한다. 정류장 자판기 콘셉트의 부스에서는 ‘게토레이 제로’도 시음할 수 있다.
2층 ‘제로 스토어’는 MZ세대가 즐겨 찾는 편의점을 테마로 게토레이 제품 소개 및 시음 부스를 운영한다. 공간 한 편에는 제품 보틀을 활용한 포토존과 제품이 브랜딩 된 영수증 포토존이 마련되어 사진 촬영 후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3층 ‘제로 룸’은 청소도구를 활용한 홈트레이닝, 친구들과의 닌텐도 게임 등 집안에서의 움직임을 통한 칼로리 차감 미션을 제공하는 한편, 게토레이 제로가 브랜딩 된 ‘인생 네컷’ 포토존도 운영한다. 루프탑은 방문객들을 위한 휴게 공간인 ‘제로라운지’로 조성된다. 층별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1000 칼로리를 모두 소진한 방문객에게는 게토레이 브랜딩 스티커 및 손 부채 등 기본 굿즈 외에도 스포츠 용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게토레이 제로’ 홍보모델인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는 이날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 ‘제로 칼로리’ 미션을 체험했다.
사진=게토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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