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솔루션∙클라우드 전문기업 디모아가 어도비코리아 상업부문 전문(Specialized) 총판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디모아는 이번 계약을 통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국내 상업 시장(commercial market)에 전문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상업, 공공 및 교육 분야에 걸친 사업영역을 하나로 단일화해 유통 역량을 집중하고 디지털 솔루션 시장 발전을 가속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총판 선정은 당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판매 및 지원뿐만 아니라 제품 교육 및 기술지원, 커스텀 솔루션 개발 영역에서도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디모아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72억 원, 영업이익 15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직전 분기 대비 각각 18%, 195% 증가한 수치로,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의 경우 흑자전환을 달성했다.
매출 원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지난해부터 추진해온 사업재정비와 SW유통 채널 강화 노력이 호실적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이혁수 디모아 대표는 “신규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SW유통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며 2분기에도 주력 사업부문의 외형 성장에 주력해 흑자 기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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