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역대급 할인·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모든 판매 채널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우닝 온라인 몰에서는 다우닝 쇼핑위크 프로모션 내 랜덤 쿠폰, 랭킹 소파 단독 특가, 매주 금요일 타임 특가, 신상 특가 등을 통해 최대 35%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롯데호텔 월드(잠실) 라세느 뷔페 디너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BBQ 치킨 세트 교환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등을 증정한다.
다우닝의 라운지/백화점에서는 브랜드 페스타 내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삼성 BESPOKE 에어드레서 대용량, 삼성 BESPOKE 제트 봇 AI SE 로봇청소기, 3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도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신상 소파 추가 10% 할인, 소파와 식탁/테이블을 함께 구매 시 최대 10%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를 기획한 ‘다우닝’은 1980년에 설립하여 40여 년의 역사와 기술력을 가진 국내 소파 브랜드이다. 이태리 현지에서 직접 선별한 면피만을 사용해 우수한 천연 면피 가죽을 생산하고 있는 ‘다우닝’은 깔끔한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다우닝’은 오직 직접 생산한 천연 면피 가죽만을 사용하여 소파를 제작하고 있으며, 국제표준 환경, 품질 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다우닝’은 2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고, 친환경 테스트를 마친 천연 가죽과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여 인체는 물론 환경에도 편안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우닝’의 대표 상품은 모공이 작고 상처가 적은 면피만을 가공해 매우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천연 면피 소가죽 소파’이다. 이 밖에도 천연에 가깝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 가죽, 이염과 탈색에 강해 관리가 쉬운 통면피 가죽으로 제작한 소파 등을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다우닝’의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국 70여 개 백화점과 라운지에서는 홈 스타일링 전문가와의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다우닝’의 쇼룸 위치와 5월 가정의 달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