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청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고 충북지역 고객들에게 볼보 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볼보코리아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일원에 볼보 청주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 볼보코리아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이곳은 연면적 1257㎡ 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다. 볼보만의 스웨디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 콘셉트가 적용됐다.
청주 내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은 데다 태양광 캐노피를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돼 볼보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도 느낄 수 있다. 내부에는 볼보의 라인업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비롯해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고객 서비스 접수처 등이 마련돼 있다. 또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워크베이와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위한 급속 및 완속충전기 등이 설치돼 있다.
특히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4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시장 방문·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스웨덴 에그팩 비누 세트를, 계약 고객에게는 라부르켓 립밤 및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차량 계약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LG 프라엘 멀티케어·LG 디오스 와인셀러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는 “충북 지역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 편의 증대를 위해 전시장과 센터를 새롭게 열게 됐다”며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에 투자와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