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에프엔비가 가정의달을 맞아 롯데칠성의 건강한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와 손잡고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포케올데이 매장을 방문해 메뉴를 주문하면 롯데칠성의 신제품 ‘오트몬드 오리지널’ 1팩을 무료로 제공하는 헤택이 제공된다.
포케올데이는 신선한 재료와 건강한 옵션으로 구성된 메뉴로, 하와이안 샐러드 포케를 주력으로 하고 있다. 각종 신선한 해산물이나 신선한 채소를 바탕으로 한 샐러드가 특징이며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사를 제공한다.
롯데칠성에서 선보이는 ‘오트몬드 오리지널’은 오트와 아몬드를 1 대 2 비율로 배합하고 사과, 호두, 코코넛 3가지 식물성 원료를 담은 식물성 음료다. 특허 받은 식물유래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했으며 비타민 5종과 미네랄 2종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 팩당 31kcal로 열량과 당 함량을 낮춰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포케올데이는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오트몬드와 함께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특히 매장 내부의 댕글러와 DID 모니터로 영상을 송출해 이벤트에 참여하기 쉽도록 돕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포케올데이 매장이나 배달 앱을 통해 포케올데이 메뉴를 구매하면 ‘오트몬드 오리지널 190mL’ 본품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진=포케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