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언 테일즈’의 시즌 3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베타 서비스를 진행 중인 ‘팀 데스 매치’ 콘텐츠와 ‘협동 원정대’의 정식 버전 출시를 비롯해 △월드 19 ‘픽시의 숲’ △신규 로비 △사용자 환경·경험(UI·UX) 리뉴얼 △영웅 성장 개편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29일까지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3000젬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시 꿈의 진화석, 옵션 고정 스톤 등 추가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룰렛 이벤트를 통해 시즌3 굿즈 세트, 가디언 테일즈 굿즈 등 경품을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를 제공한다.
시즌 3를 맞이하는 소감을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시즌 3 굿즈 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시즌 2 마계를 벗어나 밝은 햇살이 비치는 픽시(요정)의 숲에서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