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밀크 레시피 기능이 탑재된 머신 신제품 ‘버츄오 라티시마(Vertuo Lattissima)’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버츄오 라티시마는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최초의 ‘밀크 머신’으로, 기존 오리지널 라인에서만 선보였던 밀크 레시피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버츄오만의 ‘바코드 브루잉’ 기술을 통해 각 커피별 특성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하고, 밀크 레시피 기능을 통해 취향에 따른 음료 제조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우유를 활용한 최적의 레시피를 즐기고, 개인의 커피 취향과 경험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라티시마의 밀크 시스템을 통해 총 3가지의 밀크 레시피 기능을 제공한다. 커피 위에 부드럽고 풍성한 우유 거품을 올리는 ‘카푸치노’와 우유 위에 커피를 추출해 층층이 보이는 레이어드가 매력적인 ‘라테 마키아토’가 있으며, 취향에 따라 원하는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는 ‘따뜻한 거품 우유’ 기능도 있다.
카푸치노와 라테 마키아토 기능을 선택하는 경우 커피 추출 시 자동으로 ‘아이스&라테 모드’가 적용되며, 물의 양이 자동으로 조정된 커피와 우유가 만나 더욱 맛있는 라테를 제공한다.
밀크 레시피 기능을 선택하지 않는 일반 추출 시에도, 버튼을 빠르게 두 번 누르면 아이스&라테 모드를 적용할 수 있다. 아이스&라테 모드를 통해 머그 사이즈의 커피도 더블 에스프레소 용량으로 추출이 가능하며, 한층 더 진하고 풍부해진 커피를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머신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일일 세척 기능도 탑재돼 있으며, 라테 레시피를 추출한 뒤 다이얼을 돌리면 세척 모드가 가동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컬러는 모던한 매트 화이트와 매트 블랙 총 2가지로 구성됐으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기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진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라티시마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 말까지 프로모션을 통해 머신을 최대 15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머신 페이백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경우 커피 구매 시 총 12회 할인의 커피 지원금을 받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전국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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