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9일 위브링과 더 개리슨이 공동으로 주최한 스타트업 및 투자자 네트워킹 행사가 큰 성공을 거두며 마무리되었다. 이 행사는 국내외 스타트업과 투자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국제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는 스타트업의 피칭 세션으로 시작되어 참가한 스타트업들이 각자의 비즈니스 모델과 투자 유치 계획을 발표하는 기회를 가졌다. MONA Co. Ltd, BXT Group Korea, 2GlobalMarkets, Transpify 등의 스타트업들이 참여하여 그들의 혁신적인 사업 계획과 비전을 공유했다.
네트워킹 세션에서는 스타트업 대표들과 투자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며, 비즈니스 협력의 가능성을 모색했다. 이러한 교류를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실질적인 협력 기회를 찾아내는 등, 행사는 국제 비즈니스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위브링의 조미영 대표와 더 개리슨의 안동옥, 박재영 공동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외 스타트업 생태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러한 행사를 개최하여 스타트업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지원할 계획임”을 밝혔다.
참가자들의 열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였던 이번 행사는 향후에도 비슷한 행사들이 개최될 예정임을 예고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네트워킹 행사가 스타트업과 투자자 간의 교류를 더욱 활성화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