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페이코가 페이코 캠퍼스 누적 인증자 40만명 달성을 기념해 케이뱅크와 함께 인당 최대 1만3000포인트를 제공하는 ‘대학복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페이코는 간편결제 업계 최초로 국내 대학에 캠퍼스존을 조성하고, 간단한 재학생 인증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했다.
캠퍼스 안팎의 식당, 카페, 편의점 등 페이코 가맹점 결제 시 알찬 할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식권, 승차권 등 대학생 특화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통해 캠퍼스 생활 편의 확충에 힘썼다. 그 결과 2023년 4분기 기준 페이코 캠퍼스 누적 인증자 수는 35만 명 달성 후, 빠른 속도로 증가해 4월 기준 40만 명을 돌파했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케이뱅크와 함께 ‘대학복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페이코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만 하면 된다. 페이코 캠퍼스 인증자라면 누구나 1인당 1회 복권을 긁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며 인당 최대 1만3000포인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적인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마련됐다. 대학복권 프로모션의 학교별 참여자 수를 산정해 캠퍼스대항전을 진행한다. 참여자 수를 기준으로 1~3위까지 대학에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전체 참여자 수로 나눈 금액에 해당하는 페이코 포인트가, 이벤트 종료 후 7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