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봇모빌리티의 운전자 초밀착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 ‘차봇’이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차봇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를 런칭하고 19일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차봇 앱에서 제공 중인 ‘내 차 구매 서비스’를 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롯데홈쇼핑 차봇 신차 비교 견적 서비스는 빠른 비교견적으로 최대혜택의 차량 구매를 도와주는 차량 구매 솔루션이다. 방송 시청 후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소비자는 발품을 들이지 않고도 원하는 차량을 맞춤 견적을 통해 최대 혜택가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방송에서는 신차 장기렌트카 특판 상품을 중점적으로 다뤄 초기 자금 부족으로 자동차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에게는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쉽게 구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첫 방송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40분에 롯데홈쇼핑 원티비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판매되는 차량은 국산차와 수입차 브랜드 전 차종(15인승 미만 기준)으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 아반떼, 카니발 등 하이브리드차 역시 확보된 물량을 통해 상담 후 빠른 구매가 가능하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방송 후 차봇의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고객별 맞춤 상담과 함께 차량 계약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고객 희망 시, 최적가의 자동차 맞춤 보험 상담부터 시공까지 차량 구매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방송 런칭을 기념해 홈쇼핑 상담 고객만을 위한 특별 구매 혜택도 주어진다. 홈쇼핑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신청 후 LMS를 통해 사전 정보를 입력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 1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또 차량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썬팅, 블랙박스, 하이패스, 차량용 소화기 구성의 스페셜 Big 4 선물이 제공된다.
- 조국 “尹, 매우 과장된 억지 미소 짓더라…감정 묘했을 것”
- “민심 거부 못해” “안 나와야”…與, 한동훈 전대 출마 온도차
- 추경호 “‘거부권 제한’ 원포인트 개헌 수용불가…헌법 부정 발상”
- 이창수 서울중앙지검장, 김여사 수사에 “지장 없도록 모든 조치할 것”
- 제일건설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