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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가 오는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QM6 2.0 LPe 등 르노 차량이 전시되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는 차량 상담과 구매가 가능하다.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굿즈를 선물하며 다음달까지 차량을 출고하면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2매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고객이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로보락 청소기·르노 미니어처 ·르노 토트백 등을 증정한다. 지난해 코스트코 하남점 전시 행사 때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차량 구매 시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4매·상품권을 지급한다.
로장주 엠블럼과 글로벌 모델명을 적용해 다시 태어난 ‘뉴 르노 아르카나’는 새틴 크롬 2D 엠블럼과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로 이전과 다른 새로운 전면 디자인을 선사한다. 후면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크리스탈 리어 램프를 적용했다.
르노 그룹의 F1 기술 노하우를 담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차량이란 평가를 받는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는 친환경차 세제혜택 기준 2845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정숙성·경제성·주행 안정성 등을 갖춘 스테디셀러 중형 SUV ‘뉴 르노 QM6’는 새틴 크롬 엠블럼과 함께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크롬 데코의 디자인 디테일이 강화됐다. 이달 QM6를 구매하면 80만원 상당의 옵션·액세서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전무는 “더 많은 고객들이 르노의 새로운 브랜드를 쉽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코스트코 하남점에 전시 행사를 개최했다”며”다양한 이벤트·전시를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르노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대형 복합 쇼핑몰에 입점한 스타필드수원점 등 새로운 ‘rnlt’ 콘셉트를 적용한 전시장을 전국으로 확대 적용 중이다. rnlt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르노 브랜드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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