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패션 스타일 검색 어플리케이션(앱) ‘스타일힌트(StyleHint)’를 국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일힌트는 19개 국가와 지역에서 업로드되는 사진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유니클로 제품을 검색하고 새로운 스타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추천하며, 제품 태그 기능도 탑재했다.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도 연동돼 추천 착장 가운데 마음에 드는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스타일힌트 이용자는 해시태그 검색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유니클로 스태프, 패셔니스타의 스타일 팁과 추천 착장을 확인할 수 있다. 커뮤니티 플랫폼으로서 세계 각국의 이용자에게 본인의 스타일을 소개하고 소통할 수 있다.
더불어 유니클로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매장 스태프가 유니클로 제품을 착용한 사진을 스타일힌트에 업로드하고 새로운 제품과 유행하는 스타일을 직접 소개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관계자는 “’모두에게 더 나은 일상을 선사하는 옷을 만든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브랜드 철학과 함께 스타일힌트가 고객님의 일상에서 필요한 제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찾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