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버터갈릭파스타’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롤링파스타는 지난 5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대의 파스타 신메뉴를 선보인다.
번 신메뉴는 5월 16일(목)부터 6월 15일(토)까지 단 한 달간만 만나볼 수 있는 기간 한정 메뉴다.
롤링파스타가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선보인 ‘버터갈릭파스타’는 올리브오일에 마늘을 풍성하게 넣고 조리하여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고소함과 알싸한 풍미를 자랑한다.
버터가 소스에 충분히 녹아들도록 잘 섞어 먹으면 버터와 마늘의 조화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함께 올려진 갈릭스틱과 면을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메뉴는 맛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고물가로 인해 식사메뉴 고민이 많은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버터갈릭파스타’는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롤링파스타는 비교적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파스타를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이번 기획메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기분 좋은 경험을 하고, 앞으로도 롤링파스타를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