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윰 |
대한민국 프리미엄 출산&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모윰이 최근 젖병에 이어 또 한 번 수수진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한 신제품 ‘위드캣 에디션 빨대컵’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윰 신제품은 PPSU 올인원 빨대컵 디자인이며, 프렌즈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위드캣 에디션’이다. 위드캣 에디션은 지난달 15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예약 판매로 선보였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빨대컵까지 론칭하게 됐다.
수수진 작가는 모윰과의 콜라보에서 ‘아이를 돌보는 일은 힘든 시기이지만, 그 시간은 낭비된 시간이 아니라,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이다’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
이번 PPSU 올인원 원터치 빨대컵은 디자인뿐 아니라, 아이가 주도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기능인 ‘아이의 편의성’을 갖고 있다.
모윰 원터치 빨대컵은 한번 터치 시 뚜껑이 열리고, 음용시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260도 와이드 힌지를 넣어 아이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체형 뚜껑으로 분실 걱정도 없다.
슬라이드 ‘이지락 버튼'(슬라이드 방식의 잠금 기능)을 탑재해 아이가 직관적으로 ‘잠금장치’를 사용할 수 있게 설계해 뚜껑이 열려 물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물 샘’을 미연에 방지하는 기능이 있다. 이와 함께 모윰 빨대컵의 대표적인 강점인 ‘360도 회전 빨대’로 음료를 빨대 꺾임 없이 방향과 각도를 편안하게 조절해 마실 수 있다.
또한, PPSU 올인원 젖병의 모든 구성품과 분리와 결합이 가능해 젖병부터 빨대컵까지 아이 성장 단계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김명성 모윰 대표는 “원터치 빨대컵 ‘위드캣 에디션’은 이달 1일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사전 판매를 선보였다”며 “아이가 빨대컵을 사용하는 순간이 빛나는 순간으로 느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데 필요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윰은 젖병, 쪽쪽이, 치발기, 흡착식판 등 인기 높은 출산&이유 필수 준비물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위드캣 에디션 PPSU 올인원 빨대컵’을 포함해 자세한 내용은 모윰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