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이 경기도 평택시 화양지구에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를 분양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대 29층, 8개 동, 총 75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84㎡ A 530세대 △84㎡ B 139세대 △107㎡ 84세대로 구성돼 있다.
이 단지는 수공간, 잔디마당, 그늘숲 쉼터, 명상의 뜰 다양한 테마 조경을 조성했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는 중앙공원(예정), 너른뜰 체육공원 등 여러 공원이 위치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카페테리아, 코인세탁실, 작은도서관, 1인 독서실 등이 마련될 계획이다. 키즈카페, 어린이집, 돌봄센터 등도 조성되며 야외에는 물놀이터가 설치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 부지가, 인근에는 중∙고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다.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는 4베이(Bay) 평면, 남향 위주 설계, 쾌적한 동 간 거리의 주거 공간을 제공한다. 알파룸을 제공해 공간의 장점을 살렸으며 일부 세대는 서해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입주민 전용 애플리케이션 ‘‘All-In-One 주거통합 서비스’를 무상으로 4년간 지원한다. 서비스 기능은 △스마트홈 (Smart Home) △거주 서포트(Living Support) △커뮤니티 시스템(Community System)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등 총 4가지로 이뤄져 있다. 실내 조명·난방 제어, 공동현관 원패스 출입, 간편 민원 신청, 커뮤니티 이용 예약 관리 등 다양한 부분에서 편리한 단지 생활이 가능하게 했다.
미세먼지 알람 시스템, 지하 주차장 클린에어 시스템 등 단지 내 공기 청정 기능도 구비했다. 실별 온도 제어 시스템으로 난방비 절감도 가능하다. 스마트 도어 카메라, 무인 택배 시스템으로 보안을 강화했다.
이 단지는 안중역으로 가는 안중대로(예정) 가 인근에 위치해 경부고속선과 서해선을 이용할 수 있다.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 주택 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학현리에 있다.
- 미국 독립영화 ‘제사’ 호평…韓 배우 최성철 열연
- 황우여 “총선백서에 개인책임 추궁안돼”…”이러다 보수정당 서울 소멸”
- 기아 EV3에 현대차·LG엔솔 배터리 탑재…EV4 탑재 가능성도 커
- 두산건설, 대구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시티’ 분양 시작
- 국립부경대, 창학 100주년 기념 대동제 개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