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쿠팡은 에어컨·선풍기 등 여름 가전제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여름가전 쿨 세일’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제품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을 포함해 최대 50% 할인, 카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LG전자, 삼성전자를 비롯해 다양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요 품목은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냉장고, 제습기, 모기퇴치기, 제빙기, 믹서기, 빙수기 등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빌트인타입 4도어 냉장고, 삼성전자 인버터 에어컨 Q9000 홈멀티형 일반배관, 시프이컴 퓨어 스탠드형 5엽 선풍기 등이 있다.
또 한일전기 아기바람 터치스탑 BLDC 선풍기, 터톤 스탠드형 서큘레이터 등도 정상가의 반값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내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베스트 여름가전 특가’ 코너에서는 리뷰 50개를 넘는 인기 상품 중 할인율 40% 이상인 상품만을 골라 보여준다.
이외에 로켓설치 상품, 기간한정 20% 이상 세일 상품,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코너 등도 준비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여름나기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에게 이번 여름가전 쿨 세일 기획전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