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스승의날을 맞아 시즌한정 기획 제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승의날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15일까지 가정의 달 관련 제품 구매 시 최대 4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가정의 달 시즌 케이크 구매 시 4천원 혜택을 제공하며, 가정의 달 선물류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시 프로모션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쿠폰 사용 시 통신사 및 제휴할인, 적립카드 등 다른 할인 쿠폰과 동시 사용 불가능하다. (인당 1회 구매시 쿠폰 1매 사용 가능)
대표 제품은 △베르가못 향의 얼그레이 시트에 복숭아 커스터드와 복숭아 과육, 홍차 가나슈 크림을 샌드해 얼그레이 향과 상큼한 복숭아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하는 ‘피치 얼그레이 케이크’다.
이외△촉촉한 초콜릿 시트에 라즈베리 크림을 샌드한 케이크 위에 고소한 버터크림으로 ‘영원한 사랑’, ‘행복한 사랑’이라는 꽃말의 노란색, 핑크색 장미꽃 모양을 표현한 ‘한아름 꽃 바구니 케이크’ △제주 지역의 최남단에서 자라는 향토 품종 ‘청보리’의 고소한 풍미를 담은 만월빵 피에 9시간 정성으로 만든 팥앙금, 쫄깃하고 향긋한 쑥떡을 넣어 보리와 쑥의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주 청보리 만월빵’ △정성으로 구워낸 부드러운 만주 피에 천 번 이상 저어 완성한 고운 팥앙금을 빈틈없이 꽉 채운 ‘행복만주’ 등이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