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마켓과 옥션은 6일간의 ‘빅스마일데이’의 고객 참여 이벤트에 400만명 이상의 고객이 몰렸다고 13일 밝혔다.
고객 소통 공간과 게임형 이벤트 등 긍정적인 반응이 나타났고 사이트 방문자수도 평시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매일 랜덤으로 최대 3000원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는 ‘출석하면 캐시 증정’ 코너는 행사 첫날인 7일부터 12일까지 6일 간 누적 참여 고객 수 350만명을 기록했다.
이번에 처음 도입된 꿀템 피드에도 5000여건의 추천 글이 달렸다.
G마켓은 “고객 간 구매 노하우를 나누는 꿀템 피드는 ‘찐’ 후기를 볼 수 있어 실질적인 상품 추천 기능도 수행하고 있다”며 “꿀템 피드를 보고 추가 구매로 연결된 비중은 45%에 달했다”고 설명했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은 구매가 일어난 피드의 작성 고객 104명을 선정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0만원(1등). 애플 프로 800만원 상당 패키지(2등), 푸꾸옥 올인클루시브 2인 패키지(3등) 등 총 3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캐스퍼 증정 이벤트의 경우 6일 동안 20만명이 참여했다. ‘캐스퍼 디 에센셜’ 차량 1대를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다. 현대카드로 상품 구매 시 캐스퍼 당첨 확률이 2배로 올라간다.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최대 1만원 쿠폰은 횟수 제한없이 무한정 지급하고, 최대 3만원 쿠폰은 매일 1장씩, 최대 15만원 고가쿠폰은 행사 기간 중 총 4회(7일, 10일, 13일, 17일)에 걸쳐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고객이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서로 소통하면서 재밌고 유의미한 쇼핑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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