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뷰티 인재 실무자 양성 과정’ 3기 참여자를 내달 2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전문성을 활용한 실무형 교육을 통해 뷰티 전문가의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의 일환이다.
프로그램은 아모레퍼시픽의 실무진이 주관하며 각 분야의 전문가도 강사진으로 참여한다. 양성 과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 △헤어브랜드 강사 양성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양성 등으로 나눠 직무 교육을 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 과정의 경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과 최시노 서울베이스 대표가 브랜드와 프리랜서 과정을 나눠 진행한다.
또 헤어 브랜드 강사 과정은 아모스 아카데미 정기 교육을, 라이브커머스 쇼 호스트 과정은 방송 진행 스킬과 표현력 향상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만 34세 이하 미취업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워크넷에 가입 후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지원금을 지급한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관계자는 “우수한 성적의 교육생에게는 인턴십을 통한 각 분야의 현장 실습 기회도 주어진다”며 “대부분 사회 초년생인 참여자를 위해 맞춤형 경제, 노무 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