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은 유망 인재들에게 커리어 성장과 취업 기회까지 제공하는 ‘썸머(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6기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는 게임 분야의 전문가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직무 체험과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컴투스는 현업 실무 경험을 포함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많은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우수 수료자들은 추후 컴투스 그룹의 정규 직원으로 채용하는 기회까지 제공해 더욱 큰 관심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 6기 모집은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캐릭터 원화, 배경 원화, 2D애니메이터, 캐릭터 모델러)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블록체인사업 및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 기졸업자와 올해 8월 혹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에 한하며, 참여 희망자들은 28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최종 참가자는 서류 및 면접 평가를 통해 선발되고, 프로그래밍 직무에 한해 필기 테스트가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7월 1일부터 9월 13일까지 총 11주 간 컴투스 그룹 본사에서 실무형 교육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6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채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한 채용 담당자와 일대일 상담 문의도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