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은 동행축제 기간 중·소상공인을 위한 홍보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홍보 영상 제작 지원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영상 콘텐츠 역량 강화를 통해 소상공인의 성장을 이끈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지난해부터 해당 사업에 참여중인 오아시스마켓은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 전용관 ‘소비더마켓’을 열고 소상공인의 매출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2023년 소미더마켓 매출액은 전년 대비 약 290% 증가하며 영상 콘텐츠의 힘을 입증했다.
올해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의 첫 시작은 ‘영상으로 만나는 소상공인 특별기획전’이다. 이달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속초 중앙닭강정 ▲클래식랜치 드레싱&소스 ▲고흥 유자청 등 120여개 중소상공인 상품을 엄선하고 풍성한 소비자 혜택을 준비했다,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동행축제 전용 30% 쿠폰을 제공하고, 소비더마켓 상품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인 선착순 50명에게 유기농 현미밥(200g) 한 박스(24입)를 증정한다.
또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되는 소비더마켓 전용 쿠폰도 제공해 소상공인 상품에 대한 가격 부담을 더욱 낮췄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동행축제를 맞아 소상공인 상품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소비자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중소기업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