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은행권이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일 은행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환전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달 16일까지 인터넷뱅킹이나 KB스타뱅킹 앱에서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총 108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이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함께 더욱 행복한 마음으로 여행에 나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국민은행은 조손·미혼 한부모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도 열었다. 은행연합회 사회공헌플랫폼 ‘뱅크잇’에서 조손·미혼 한부모 가정 돕기 캠페인에 ‘좋아요’ 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1만 원, 댓글 작성 시 2만 원을 국민은행이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이번 캠페인으로 국민은행은 총 3억3000만 원의 기부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적립된 기부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손·미혼 한부모 300여 가구를 위한 KB희망키트 마련에 활용된다.
신한은행은 다음달 24일까지 ‘아이통장 만들고, 키자니아 무료 입장’ 이벤트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입출금 통장이 없는(지난달 21일 기준) 만 14세 미만 미성년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다. 부모 중 한 사람이 신한 SOL뱅크에서 우리아이통장 만들기 서비스를 이용해 자녀 계좌를 개설한 후 자녀 명의의 SOL뱅크로 로그인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 고객 모두에게 키자니아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입출금통장을 개설하고 응모하면 어린이 1인 이용권을, 입출금통장과 청약종합저축통장을 함께 개설하고 응모할 경우 어린이 1인과 부모 1인이 무료 입장할 수 있는 가족 이용권을 제공한다. 자녀 명의로 청약종합저축을 만드는 고객에게는 신규 및 적립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 금융바우처 2만 원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가정의 달, 함께하면 더 달달해’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달달 하나 통장 보유 고객은 다른 조건 없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가족여행지원금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1백만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10만 원 상당 외식 상품권과 5만 원 상당 쇼핑 상품권, 치킨 쿠폰, 커피 쿠폰 등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달달 하나 통장은 급여 이체만 해도 우대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되는 하나은행의 대표 급여통장 상품이다. 전월 급여 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3.0%의 금리를(세전, 2백만 원 한도)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도 이달 29일까지 NH농협금융그룹 대표 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5월 가정의 달 기념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올원뱅크 고객이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간단하게 룰렛에 참여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총 502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30만 원권(20명), 교촌치킨 모바일 쿠폰(500명), 배달의민족 1만 원권(1000명),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15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2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벤트와 실질적인 혜택으로 고객이 더 자주 찾는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댓글0